어사이드 닫기
MENU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기타] 회원 가입 후 가입승인에 필요한 서류절차 안내

    번호: 4

    ■ 회원 가입 후 가입승인에 필요한 서류절차 안내1. 매장, 또는 동물병원, 인터넷 판매여부에 따라 회원등급이 설정됩니다. (변경은 관리 담당자 요청)2. 필수 서류 / 사업자등록증 (인터넷판매 시 통신판매 신고증 추가 첨부)을 help@petsb2b.co.kr 로 첨부해 주세요.3. 서류처리는 1~2일 소요되며 첨부 기간 내 공휴일, 토, 일은 처리기간에...
  • [기타] PETS B2B 이용관련 안내 및 주의사항

    번호: 3

    ■ PETSB2B 이용관련 안내 및 주의사항1. 초기 회원등급은 온라인 판매 가능이며 오프라인 구매 불가 상태 입니다. (오프라인 상품 구매 불가)2. 매장/동물병원/기타샵 회원은 등급변경 요청을 1:1문의로 신청 바랍니다. (온라인 판매 불가)3. 오프라인 상품은 매장전용으로 온라인판매 금지 상품입니다. (판매시 공급에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.)4. ...
  • [기타] PETSB2B 회원가입 기본 해택

    번호: 2

    ■ PETSB2B 회원가입 기본 해택1. 박스단위로 구매 시 개당단가 추가할인과 대량 구매 시(상담문의) 추가해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2. 첫구매(초도물량)에 대해 1회 20%할인쿠폰이 발급됩니다. (가입 후 30일내 사용가능)3. 오프라인 매장 기본 세팅 / 매장오픈 세팅은 전문가와 상담이 가능합니다. (요청시 방문상담 진행)
  • [기타] 리뉴얼로 이전회원인데 구매하던 상품이 없습니다. 구매어떻게 하나요?

    번호: 1

    ■ PETSB2B 상품 업데이트 예정- 신상품은 순차적으로 1주일 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.- 이전 사이트 상품중 판매량이 저조한 상품은 단종처리 됩니다.- 타사 인기상품은 입점예정중으로 지속적으로 추가하겠습니다.이전에 구매하던 상품이 사이트내에 없다면 위 업데이트 예정 사항에 포함 되거나 추가될 예정입니다.정확한 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 하시면 안내 받으실 ...
  • [기타] 오프라인(매장전용) 상품 구매 어떻게 하나요?

    번호: 0

    오프라인 카테고리의 매장전용상품은 온라인판매자에게 공급이 불가능한 상품으로본인이 매장만 관리하신다면 1:1문의에 등급변경 신청을 하시면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.공급된 물량이 온라인 판매가 되면 공급중단 처리 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.~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